티스토리 뷰

맥날에 돈없을때 가끔 치킨랩을 사먹는데요,

가격대비 참 괜찮은 식품인것 같아요ㅎㅎ

얇은 또띠아에 약간 매콤한맛의 후라이드 치킨텐더와

양상추, 머스타드 소스가 전부지만

한입 베어 물면 조화가 나름 괜찮아 계속 먹게되거든요~

가격도 2000원밖에 안하고요

치킨텐더 대신 불고기를 이용해서

맥날 스타일의 불고기랩 만들기를 해봤어요~

불고기랩 만들기 1. 또따아 굽기

또띠아는 마트가면 봉지에 몇십장 판매하는게 있을거예요.

하나 구매하면 꽤 오래 먹으니까

남으면 밀봉해서 냉동보관 하면되요.

또띠아는 기름을 두르지 않은채로 약불로

앞뒤 익혀줍니다.

불고기랩 만들기 2. 소고기 익히기

양념된 소불고기를 마트에서 구입했어요ㅋㅋㅋ

가볍게 먹을거니까 제가 만드는것보다

구매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양념 불고기를 샀습니다.

소불고기는 약불로 볶아주세요.

불고기랩 만들기 3. 양파와 양상추 썰기

양파와 양상추를 깨끗이 씻어

양파는 채썰어주시고 양상추는 손으로 찢어주세요.

불고기랩 만들기 4. 싸기

또따아를 펼치고 양상추와

소불고기, 채썬양파와 피자먹고 받은

허니 갈릭소스를 뿌려줬어요ㅋㅋㅋㅋ

한마디로 고소합니다.

머스타드 소스가 있으면 머스타드 소스 뿌려주셔도 되요~

또띠아와 불고기만 있다면

불고기랩 만들기 이렇게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재료들이 있으니

심심할때 야식으로 만들어 먹으면 되겠군요ㅎㅎㅎㅎ

댓글